material

Material_ raw

재료가 지닌, 날것그대로의 물성을 나타내고자 합니다.
 
나무의 옹이와 크랙, 금속의 부식과 용접자국 등 재료 자체의 고유한 모습과 색상을 그대로 드러내려고 합니다. 나아가 구조와 접합부의 노출을 통하여, 날것의 느낌을 더욱 사용하고자 합니다. 
_모든 재료는 각기 다른 색상과 살결을 가지고 있습니다. 

Hardware_ shop order

대부분의 하드웨어는 shop-order(주문제작)방식으로, 구조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서 사용합니다.
구로철, 스테인레스 스틸, 알루미늄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합니다. 기성제품에 비해 구조적인 더욱 강하고, 뛰어난 마감을 갖는 장점이 있습니다.
 
_레일, 경첩, 등의 하드웨어는 'BLUM', GRASS, SALICE社.및 'HAFELE'社의 제품이 사용됩니다.

Finishing_ shop order

재료의 물성을 더욱 잘 표현 할 수 있는 마감을 선택합니다. .
구로철, 스테인레스 스틸, 알루미늄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합니다. 기성제품에 비해 구조적인 더욱 강하고, 뛰어난 마감을 갖는 장점이 있습니다.
 
_레일, 경첩, 등의 하드웨어는 'BLUM', GRASS, SALICE社.및 'HAFELE'社의 제품이 사용됩니다.
재료나 수종, 용도에 따라 그 본연의 물성이 가장 잘 표현 될 수 있는 제품으로 각기 달리 사용되어집니다.
색감이나 촉감이 더욱 부각될 수 있게 제작되어집니다.
 
 
 
_모든 재료와 마감재는 인체에 무해한 등급으로 사용되어집니다.